네팔 와일드 사파리

 네팔에는 30종류가 넘는 야생동물들과 약 180종류의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코뿔소, 호랑이, 악어, 설표범, 너구리판다, 히말라얀 검은 곰, 야생 물소, 하이에나, 삼바(세 갈레 뿔을 가진 큰 사슴), 랑구르 여우 원숭이, 천산갑, 왕도마뱀, 코브라 등 수도없이 많은 동물들이 네팔의 정글을 지키고 있습니다.

네팔을 또한 800종류가 넘는 새들의 천국입니다. 실제로 전 세계 조류 개체 수 중 8%가 넘는 숫자의 새들이 네팔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양은 남아메리카 전체에 서식하는 조류의 숫자와 맞먹는 것입니다. 네팔의 대표정인 새들로는 공작, 왜가리, 호반새, 그리고 딱다구리 등이 있습니다.

네팔의 14개의 국립 공원 중, 로얄 치트완 국립공원(Royal Chitwan National Park), 바르디아 국립공원(Bardia National Park), 그리고 코시 타푸 야생생태 구역(Koshi Tappu Wildlife Reserve) 등이 아시아의 야생 동물들과 그 생태계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이들 국립공원들은 세계에세 가장 훌륭한 사파리 경험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여행객들은 정글의 한복판에서 코끼리의 등에 타, 혹은 오프로드 자동차를 타고, 야생동물들과 그들의 야생 서식지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글을 가로지르는 강에서의 카누 체험, 정글 트레킹, 조류 서식지 탐험, 타루(Tharu) 공동체 마을 체험 등 수 많은 관광 상품들이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정글 내 최고급 리조트 및 롯지 시설들 또한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여행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