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에 가는 방법

nepal

네팔은전세계의어느곳보다상업항공이활성화되어있는곳입니다.  인도와남아시아를통해네팔에도착하는방법은크게문제될것이없습니다.  네팔에오는것은전혀어렵지않습니다.  오히려이토록아름다운네팔의절경을두고떨어지지않은발걸음으로돌아가는일이큰걱정거리가될것입니다.  높고험한히말라야는잘훈련된노련한등반가조차도커다란모험심이필요한곳입니다.

카트만두는델리, 콜카카, 바라나카라치, 프랑크푸르트. 파리, 무니치, 런던, 비엔나, 암스테르담, 두바이, 홍통, 싱가포르, 도하, 모스크바, 아부다비,샤르자, 오사카, 상하이, 그리고라싸등   세계주요도시와잘연결되어있고  모든국제선여객기가카트만두의  트리부반공항(Tribhuvan International Airport in Kathmandu) 을경유합니다.  거의 모든 국제선 여객기가 인도의 수도인 뉴 델리(New Delhi) 를경유해서카트만두에도착합니다.  또한, 태국의수도방콕으로부터카트만두에이르는노선도취항하고있습니다.

항공뿐아니라인도처럼이웃한나라를통해육로로네팔에들어오는방법도있습니다.  네팔국경지대에는많은국경초소병들이지키고있는데, 이들을거쳐히말라야의땅의들어올수있습니다.  네팔주위에네곳의초소병들은국적을가리지않고입국을허가합니다.  4국의다국적국경초소는비르가니락슈엘바자초소( Birganj-Raxaul Bazaar crossing)마헨드란가반바싸초소(Mahendranagar-Banbassa border crossing)순날리바이라와초소( Sunauli-Bhairawa crossing)카카릅히타 실리구리 초소(Kakarbhitta-Siliguri crossing) 입니다.  하지만네팔과티베트사이의코다리(TheKodari border crossing )초소는출입이엄격히제한되고있습니다.  하지만네팔과인도, 네팔과중국사이에국제철도노선은 없습니다.

많은개인, 그리고정부요인들은로얄네팔항공( Royal Nepal airlines) 에어인디아(Air India) 걸프항공(Gulf Airways)에어 사하라(Air Sahara)  오트리, 드루크 항공( Autriair and Druk Air)  네팔에정규항로가있는항공사들을이용합니다,.

그리고인도-네팔국경지대에는육로로네팔에입성하고자하는많은분들을위한입, 출입지점이많이있습니다. 네팔에가까워지면방문객들은네팔의항공, 버스, 택시, 산악자전거등을이용하거나자동차를렌트하실수있습니다.   로얄네팔항공은네팔의주요거점도시에   정규노선을운영하고있습니다.  또한민간항공인부다항공(Buddha Air) 예티항공(Yeti Airways) 또한정규노선을운행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이아름다운샹그릴라(Shangri-La) 의절경을즐기며이동하시기에는버스와택시가가장최상의수단이라고권해드리고싶습니다.

고급, 혹은일반노선버스들이여행객여러분을네팔의각주요도시에모셔다드릴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