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탕 지역

랑탕 벨리-체르고리 트레킹7박 8일 코스


랑탕 벨리-체르고리 트레킹7박 8일 코스

카트만두 지역과 굉장히 가까움에도 불구하고 랑탕 계곡은 고요한 야생의 풍경이 그대로 펼쳐지는 이상적인 트레킹 코스입니다. 아름다운 랑탕 계곡은 여러분에게 비교적 편한 도보 코스를 제공하며 아열대 정글을 지나 빽빽한 참나무와 전나무 숲을 거쳐 철쭉꽃이 만개한 숲을 지나 야크의 목초지가 펼쳐지는 고산지대 바로 밑까지 이어집니다. 만일 여러분이 운 좋게 이 코스를 여행하시게 되면 야생화로 만개한 초원과 연보라 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숲 그리고 아름다운 철쭉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속 주시하다 보면 이 지역의 야생 동물들이 코스 곳곳에서 사냥하는 모습도 지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코스를 따라 걷다 보면 따망족 과 히말라야 깊은 산 속에 거주하는 티베트 후손들의 다양하고 이국적인 생활 풍습을 가까이서 관찰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것입니다.

랑탕 고사인 쿤드 트레킹 14박 15일 코스


랑탕 고사인 쿤드 트레킹 14박 15일 코스

고사인쿤다 트랙 프로그램 Gosainkunda Trek program 은 카트만두근처의 수도권과는 달리 때묻지 않은, 비교적 덜 개발된 네팔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울창한 숲을 지나 이국적이면서 색다른 고산지대 주민들의 생활상을 관찰하고 야크의 땅 컁진 곰파와( Kyangin gompa )성스러운 고사인쿤다( Gosaikunda) 에 이르는 여정은 무척이나 특별 할 것입니다. 눈덮인 랑탕 마운틴의 아름다운 절경과 더불어 매머드 자갈 위로 쏟아져 내리는 장엄한 폭포의 힘찬 물결과 자연상태 온천 샘에서의 뜨거운 목욕, 아름다운 철쭉꽃과 참나무, 대나무 숲 수많은 히말라야의 주인, 야생 동물들 경외스러운 고사인쿤다와 랑탕 계곡 에 자리잡은 신비스런 사원 등.. 고사인쿤다 트랙에는 수많은 볼거리들이 즐비합니다.

헬람부 트레킹 7박 8일 코스


헬람부 트레킹 7박 8일 코스

헬람부 트레킹 코스 (The Helambu Trek )는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푸르른 계곡과, 촉촉한 철쭉 숲, 그리고 저 멀리 아련하게 보이는 눈 덮인 히말라야의 설봉 (雪峯) 들과 어우러져 티베트와 힌두교의 두 양식이 극명하게 대조되는 여러 가지 볼거리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헬람부 트레킹 코스는 짧지만 다양한 볼거리가 잇는 이상적인 코스이며 비교적 사람의 발길이 덜 한 곳입니다. 헬람부에서 여러분은 고산지대 볼모 마을지역 주민들의 삶과 문화, 그곳에서 바라보는 경치의 경이로움, 물소와 사람이 한데 어우러져 농사를 짓는 이국적인 모습을 목격하실 것 입니다. 헬람부 계곡 트레킹은 카트만두 북쪽에 위치 하면 아름답고 경치 좋은 풍경과 온화한 날씨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랑탕 지역

랑탕 지역은 7246 미터의 랑탕 리룽 산과 Mt. Lang tang Lirung (7246 m) 7200미터의 랑탕 리 산이 굽어보고 있는 곳으로 티베트와 경계한 히말라야의 국경지대이면서 다소 낮은 높이의 설봉 (雪峯) 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카트만두 북쪽으로 쭉 뻗어 있는 이 곳은 수도에 빠르게 그리고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여러 트랙 킹 코스들이 잘 정비되어있습니다. 또한, 주요 트레킹 코스는 굉장히 드문 산중 호수인 고사인쿤다(Gosainkunda)가 자리잡고 있는 랑탕 계곡과 셰르파 족의 거주지인 헬람부 (Helambu) 를 비롯한 아름다운 농경지 들 입니다.

여행 패키지